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

by 티꿈 2020. 8. 11.
반응형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

 

블로그 운영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은 사용하는 짤 모아봄

 

스압 주의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

너 경고!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2

공감 좀 눌러주세요 굽신굽신 ㅠ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3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

귀...귀여워

커...커여워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4

나쁜X이 잘산다

공감합니다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5

시....실화?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6

고전잘

눈에 다이빙하기 ㅋㅋㅋㅋ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7

짝짝짝

참 잘했어요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8

짝짝짝

참 잘했어요 2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9

비둘기도 경례! ㅋㅋㅋㅋㅋㅋ

야 비둘기 기합든 것 봐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0

사격중지! 아군이다!

 

솔로부대 사격중지! ㅠㅠ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1

 

씨익...

역시 난 귀여운 것인가 씨익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2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3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4

역시 배우신 분이야~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5

역시는 역시군

혹시나는 역시나

혹시는 혹시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6

뭐해? 내 생각해?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7

응 그래..

약간 니 얼굴, 뭐 이런 느낌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8

그래 인생 뭐 없어

내가 블로그 하는거 보면 뭐 없지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19

끅..끄흑

오열한다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20

오리지널리티 참 ! 잘했어요

 

블로그에 자주 쓰이는 짤21

사표 던지는 쾌감의 퇴사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