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사과초모식초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내돈내산 실사용 리뷰

by 티꿈 2020. 10. 31.
반응형

지난 7월에 TV조선 백세누리쇼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이 소개됐었음

 

youtu.be/0X3dnLk15dQ

 

이 때 사과초모식초를 알게 됐는데 솔직히 이런거 보면 누가 삼?

다 방송을 위해서 그러는거라고 생각했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있을 수 없다 생각했는데 지난 9월인가 방송에 또 나옴

그런데 이 번엔 뭔 다큐가 나오는데 다이어트 자랑이 아니라 사과초모식초에 대해서 심층연구 자료를 내밀었음

 

아니 이러면 이야기가 달라짐 ㅋㅋㅋㅋ

 

그래서 TV보면서 아~주 자연스릅게 주문하는 나를 발견

 

사과초모식초

 

그래서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일단 상당함. 

 

사과초모식초가 분말인데 한 번에 먹는 양이 1g 이라 하루에 한 번이기 때문에 150g이면 150일을 먹을 수 있는 양임. 보통 조금 더 담기도 하고 할테니까 사실상 많이 먹으면 2개월분, 적게 먹으면 5개월 먹을 수 있는 양이라 그렇게 따지면 가격이 아주 비싼 것도 아님. 

 

여러 곳이 있지만 검색해서 그나마 가격이 적당한 곳을 찾아서 주문함

 

사과초모식초2

 

바로푸드라는 곳이었는데 일단 여기 제품을 포함해서 다른 곳도 같은거라고 생각함. 

사과초모식초가 70% 들어가있음. 덱스트린 30%. 덱스트린은 이런 분말이 잘 용해되도록 돕는 부형재라고 보면 됨.

많이 사용되는 거니까 모.

 

사과초모식초3

 

일단 주문하면 이렇게 분말이 오고 스푼을 줌. 

 

한 숟갈 퍼서 물에 녹이면 되는데 찬물에는 잘 안녹음

따뜻한 물에 잘 녹음. 고형차라고 설명서에 적혀있길래 아~ 싶었음

 

일단 맛은 사과식초를 분말로 해서 먹는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음. 

사과초모식초라고 해서 사과맛 날 것 같지만 식초맛이 남

식초 잘 못드시는 분은 진짜 이거 못 먹음

 

아주 연~하게 식초맛 나게 분말가루 드신다고 보면 됨. 

 

---

사과초모시초 효능은 검색해보시면 나오고, 

내가 이걸 산 건, 

 

효모라서 몸에 유익한 균을 올려주는 역할이 있다는 거고

몸을 장기적으로 알칼리 성분으로 바꿔준다는 것임

---

 

1달 정도 먹은 것 같은데 그 사이의 몸의 변화라면,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일단 배를 만져보면 단단하던 배가 물렁물렁해진 느낌.

 

다른 분들은 운동과 병행하면 살 겁나 빨리 빠진다고 함

 

몸이 알칼리화 되면서 피로도도 개선되고 피부도 좋아진다고 하던데 조금 더 먹어봐야겠음. 

 

아 그리고 이거 밥 먹기 전에 먹으면 조금 덜 먹게 해준다는데

그건 아닌 듯. 입맛을 돋구니까 더 많이먹음 ㅅㅂ ㅋㅋㅋ

 

728x90
LIST

댓글